[ 업비트 ] 핸드폰 실행 중 화면 꺼짐 방지하는 방법

요즘 비트코인이 다시 하락장에 돌입했습니다. 한 때 5000만 원 가까이 올라가다가 이제는 4000만 원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유럽 중앙은행에서는 비트코인을 하면 돈을 모두 날릴 각오를 하라고 했는데 솔직히 별로 무섭지 않습니다. 코인이 망했을 거면 진작에 망했을 겁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도 계속 잡 알트로 단타를 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크게 손해는 없습니다. 물론 조금 더 빨리 팔았어야 했는데... 후회하면 뭐합니까 그래서 업비트에서 화면이 꺼지지 않게 설정해 놓고 잠자고 있던 핸드폰을 꺼내서 계속 모니터링하려고 합니다. 간단한 설정으로 핸드폰이 계속 꺼지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 1. 스마트폰 화면 꺼짐을 방지하기 위해서 업비트 메인 화면에서 내정보 버튼을 누릅니다.

1. 업비트 내정보


 

2. 내정보 메뉴에서 가운데 위치한 화면설정 메뉴를 누릅니다.

2. 업비트 화면설정


 

3. 하단에 실행 중 화면 꺼짐 방지 스위치를 켜줍니다.

3. 실행 중 화면 꺼짐 방지


 

 

이제 핸드폰 배터리만 있다면 핸드폰이 절대 꺼지지 않습니다. 잘 쓰지 않는 핸드폰을 계속 켜 놓으면 단타 치기 좋죠. 사실 코스피나 코스닥은 장이 끝나면 심심합니다. 이 정도면 거의 도박자 수준입니다만 사실 비트코인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기에 뭐 큰 부담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가치가 생길 지도 모르는 일이죠.

미래는 아무도 모르니까요.

 

그럼 아주 간단히 실행중 꺼짐을 방지하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업비트에는 이것 말고도 많은 기능이 있으니 앞으로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