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ple ] 고객지원 맥북, 애플 제품 구매 이력 확인하기

 구매 이력 확인 

 

애플 제품을 사면 중고로 팔 때 다양한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저도 생각은 못했는데 맥북을 파는데 정확한 구매이력을 물어보더군요. 만약 맥북을 포맷만 하지 않았다면 애플 웹 사이트에서 맥북 등록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북외에 아이패드 애플워치, 아이폰 및 에어팟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음 웹 사이트로 이동해 나의 지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support.apple.com/ko-kr

 

공식 Apple 지원

몇 가지 정보를 확인해 주시면 가장 적합한 해결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전화, 채팅, 이메일 등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support.apple.com

 

▼ 1. 공식 Apple 고객 지원 페이지로 이동해 리소스 메뉴에 나의 지원 메뉴를 선택합니다.

애플 고객지원 > 나의 지원


 

 

 

▼ 2. 나의 지원 로그인하기 메뉴를 선택해서 진입합니다.

나의 지원에 로그인하기


 

 

 

▼ 3. 나의 기기 모두 보기 메뉴를 눌러 더 많은 기기를 보거나 구매일을 확인하고 싶은 기기를 눌러 진입합니다.

나의 기기 모두 보기


 

 

 

▼ 4. 이제 기기의 구입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효한 구입일


 

 

 

지금까지 구매일을 확인하기 위해서 애플 웹사이트에 접속해 로그인 후 나의 지원 메뉴의 전체 디바이스를 확인하고 특정기기의 구입일 및 유요한 구입일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특히나 수리 및 서비스 보증에 대한 정보 및 전화 기술 지원 여부도 확인할 수 있으니 애플 제품을 구매한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