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문S#] 배경 스킨 설정 변경 다크 AI 모드

 영웅문 S# 다크모드 변경 

 

최근에 영웅문S#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 베타에서 사용하다가 업데이가 된 것을 보고 사용해보았는데 기존 앱보다 익숙하지 않아서 아직 메뉴가 혼란스럽습니다. 예전 앱과 가장 크게 다르다고 느낀 것은 다크모드 지원입니다. 어두운데서 호가 창을 보려면 눈이 많이 아픈데요. 업비트나 다른 주식 앱들 처럼 다크모드를 지원하니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지금 부터 영웅문S# 다크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1. 새로 바뀐 영웅문S# 화면입니다. 기존 보다 톤이 어둡고 좀 깔끔해졌습니다.

영웅문 S# 인트로 화면


 

 

 

▼ 2. 영웅문 메인화면에서 좌측 하단에 메뉴 버튼을 눌러줍니다.

영웅문 메뉴


 

 

 

 

▼ 3. 전체 메뉴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설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영웅문 S# 설정


 

 

 

▼ 4. 전체 설정 메뉴에서 보기/화면 탭 메뉴 > 보기 설정에서 스킨 변경 버튼을 눌러줍니다.

영웅문 S# 스킨 변경


 

 

 

 

▼ 5. 스킨 설정에서 다크 모드를 선택합니다. 라이트 모드도 민트, 클래식 메뉴가 있습니다. AI 모드는 시간대별로 색상을 변경해주는 기능입니다. 또한 기존의 설정을 유지하고 싶다면 좌측 상단에 초기화 버튼을 눌러줍니다.

영웅문 S# 스킨 설정


 

 

 

▼ 6. 선택된 스킨으로 적용하시겠습니까? 라는 팝업이 뜨면 앱 종료 버튼을 눌러서 앱을 새로 시작해줍니다.

영웅문 S# 다크모드 변경


 

 

 

▼ 7. 다크 모드 스킨 설정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이제 눈이 조금 편안해 질 수 있겠네요.

영웅문 S# 스킨 변경 완료


 

 

지금까지 새로 출시된 영웅문 S# 에서 스킨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Programs > 영웅문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웅문S#] 투자자별 매매동향 수급현황 확인  (0) 2022.09.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