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 동시 사용하기

 Youtube 프리미엄 

 

https://tttap.tistory.com/270

 

[ YOUTUBE ]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무료 재생 광고 제거

유튜브 광고 제거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폰에서 유튜브 백그라운드 음악 재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 계정이 아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에서는 사용 못하고 있었는데요. 백그라운드 재생

tttap.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은 정말 좋습니다. 위의 글 처럼 안드로이드로 무료로 사용하는 법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비용을 지불하고 백그라운드와 광고를 제거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하지만 기능에 비해 비싸기도 하고 여러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사용하더라도 즐겨찾기나 자주 보는 동영상 그리고 알고리즘이 겹쳐서 개인화가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한 방법이 채널을 추가해서 별도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Youtube


 

 

 

새로운 채널 만들기

 

 

 

▼ 1. 우선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에 우측 상단에 프로필 메뉴를 선택하고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Youtube 설정


 

 

 

 

▼ 2. 좌측의 계정 메뉴에서 채널 추가 또는 관리 버튼을 누릅니다.

채널 추가 또는 관리


 

 

 

▼ 3. 채널 만들기 버튼을 눌러서 새로운 채널을 만듭니다.

채널 만들기


 

 

 

 

채널 변경

 

▼ 1. 이제 채널을 만들었으니 프리미엄 멤버쉽에 가입한 사람의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채널을 변경합니다. 다시 프로필을 선택해서 계정 전환 버튼을 누릅니다.

유투브 계정 전환


 

 

 

 

▼ 2. 계정 전환이 되었다면 이제 새로운 시청기록과 보관함이 처음 사용하는 것으로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채널 변경 완료


 

 

 

컴퓨터에서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나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하지만 다른 계정 정보의 기록을 볼 수는 있으니 가족이나 친분이 있는 사람끼리 공유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