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무료 재생 광고 제거

 유튜브 광고 제거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폰에서 유튜브 백그라운드 음악 재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 계정이 아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에서는 사용 못하고 있었는데요. 백그라운드 재생이 안되고 광고가 나오면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런데 간단한 설정만으로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광고도 사라집니다. 그럼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1. 우선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Firefox 라고 검색한 뒤에 설치합니다.

파이어폭스 설치


 

 

 

▼ 2.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열고 브라우저 검색창 오른쪽에 있는 더 보기 메뉴를 눌러줍니다.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실행


 

 

 

▼ 3. 더 보기 메뉴를 열었다면 메뉴중에 부가기능 메뉴를 눌러줍니다.

부가기능 설치


 

 

 

▼ 4. 우선 유튜브 광고 부터 제거해야 하는데 부가기능 중에 AdGuard AdBlocker를 설치합니다. 이 부가기능은 페이스 북 유튜브등 모든 웹 페이지에서의 모든 광고를 차단합니다.

AdGuard AdBloker


 

 

 

▼ 5. 다음으로 백그라운드 실행을 할 수 있도록 부가기능을 설치해야 합니다. 부가기능 메뉴에서 아래쪽으로 스크롤 하다보면 Video Background Play Fix 라는 부가 기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부가기능은 안드로이드 비디오 재생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Video Background Play Fix


 

 

 

▼ 6. 권한을 부여하고 추가해줍니다.

권한 설정


 

 

 

▼ 7. 만약 시크릿모드(사생활보호모드)에서 허용하려면 체크박스를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사생활 보호 모드 허용


 

 

 

▼ 8. 이제 광고없이 유튜브를 백그라운드에서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대신 유튜브 앱에서는 동작하지 않고 오직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매번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유튜브에 진입하는 것 보다 다음과 같이 더보기 메뉴에서 홈 화면 추가를 눌러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놓고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홈 화면에 추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