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 10 ] 컴퓨터에서 쿠팡플레이 영화 재생하기

넷플릭스처럼 쿠팡 플레이도 웹 서비스를 지원할까? 생각이 돼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아직 따로 웹서비스는 지원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도 아이폰에는 쿠팡 플레이가 없었죠.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이폰에서도 각종 드라마나 영화를 자유롭게 볼 수 있죠. 물론 넷플릭스나 왓차 처럼 많은 콘텐츠가 있진 않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드라마도 많이 올라오고 때로 영화도 많은 것 같네요. 그런데 사용자가 많은 시간 때는 스트리밍이 조금 느립니다. 저도 요즘 논란이 되는 KT를 쓰고 있는데 인터넷 속도가 이것 때문인지는 조금 알아봐야겠네요. 원래 평소에 영화를 좋아하지 않아서 쿠팡 플레이를 단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데 조카가 영화를 보여달라는 바람에 TV도 없고 컴퓨터로 영화를 다운로드하자니 귀찮고 해서 쿠팡 플레이를 녹스 플레이어에 추가해서 재생해 보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가 있다면 아주 쉽게 쿠팡 플레이를 재생할 수 있어요.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kr.bignox.com/

 

녹스 앱플레이어

지금까지 써본 앱플레이어중엔 녹스가 제일 좋은것 같아서 몇년 전부터 계속 애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유저 의견 많이 받아들이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kr.bignox.com

 

우선 녹스 앱 플레이어를 다운받아서 설치합니다.

 

▼ 1. 우선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였다면 설치 후에 녹스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1. 녹스 앱 스토어


 

▼ 2. 검색창에 쿠팡플레이라고 검색어를 입력하고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합니다.

2. 쿠팡 플레이 다운로드


 

 

▼ 3. 쿠팡플레이 로그인을 위해서 쿠팡 앱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쿠팡 다운로드


 

▼ 4. 쿠팡 플레이 앱에 들어가서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전에 쿠팡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4.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 5. 만약 쿠팡에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쿠팡 앱으로 로그인합니다.라는 팝업이 나오게 됩니다. 허용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합니다.

5. 쿠팡앱으로 로그인


 

▼ 1. 쿠팡 플레이에 녹스 플레이어를 통해 로그인한 모습입니다. 이제 영화나 드라마, 예능을 무제한으로 컴퓨터로 볼 수 있겠네요.

6. 쿠팡 플레이 로그인 완료


 

쿠팡 플레이는 로켓 와우에 가입한 사람에 한에서 서비스되는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한 달에 겨우 2500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너무 과한 서비스를 하는 것 같네요. 정말 넘사벽인 것 같습니다. 요즘 쿠팡 이츠도 배달의 민족을 제치려고 하는 것 같던데 정말 한국의 아마존 답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