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 ]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이용내역 엑셀 파일 다운로드

 삼성카드 개인사업자 이용내역 확인 

 

홈택스에서 부가세 신고를 하려면 신고된 카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별도로 신고하지 않고 사용한 카드의 경우에는 직접 엑셀을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하고 세무사를 통하거나 직접 부가가치세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하반기 신고의 경우 7월 부터 12월까지의 이용내역이 필요하므로 삼성카드 웹사이트에서 7월 부터 12월까지 부가세를 위한 이용내역 전체를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만약 상반기 신고라면 1월 부터 6월 까지 데이터만 설정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로그인 메뉴를 눌러줍니다. 여러 로그인 방법이 있지만 저는 앱카드를 이용해서 로그인 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카드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할 메뉴를 상단에서 선택하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합니다. 아이디 로그인, 금융인증서 로그인, 공동인증서 로그인이 가능하며 앱카드 로그인의 경우 간단히 스마트폰으로 QR코드만 인식하면 되니 편리합니다.

삼성카드 로그인 페이지


 

 

 

앱 카드 인증을 할경우 다음과 같이 숫자코드와 함께 QR코드가 제공됩니다. 삼성카드 앱을 켜서 로그인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로그인해도 종합소득세 및 부가세 신고 자료를 받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QR코드 로그인


 

 

 

메인 페이지에서 이용내역을 눌러 진입합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이후 화면


 

 

 

 

이용내역 화면에서 상단 메뉴를 눌러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메뉴를 선택합니다.

삼성카드 이용내역 화면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화면입니다.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신고를 위한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화면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기간을 설정합니다. 1월 부터 6월 또는 7월 부터 12월 아니면 1년 전체를 설정합니다.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날짜 선택


 

 

 

날짜를 선택했다면 조회를 눌러 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회된 상태에서 하단으로 스크롤해서 내려보면 이메일 발송, 팩스 발송, 다운로드, 인쇄 등의 작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세무사님께 메일로 발송하기 위해 다운로드를 해서 엑셀 파일로 저장하였습니다.

이메일 발송, FAX 발송, 다운로드, 인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