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드로이드 ] 시놀로지 DS get 토렌트 마그넷 다운로드

안드로이드로 utorrent를 사용하다보면 정말 답답한 경우가 많습니다. 광고도 광고고 뭔가 백그라운드에서 토렌트를 계속 다운로드 하거나 업로드 하는 느낌이 들죠. 뭔가 이상한 앱입니다. 물론 토렌트를 받을 때 아주 사용안한다고 할 수 는 없으나 왠만하면 토렌트를 받을 때는 시놀로지로 다운로드 받습니다. 편한 점도 있고 바로 TV에서 시청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문제는 바이러스가 좀 걱정이 돼는데 안티 바이러스로 도배를 했으니 괜찮을 것 같습니다. 뭐 뚤려도 별로 가져 갈 것도 없고요. 랜섬웨어는 조금 무섭네요. 아무튼 시놀로지에서 토렌트를 받으려면 DS get이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아이폰에는 예전에는 있었는데 지금은 앱스토어에서 강제로 내려간 걸로 알고 있어요. 안드로이느는 역시 있습니다. 역시 최고입니다. 애플은 너무 규제가 심하죠. 그럼 쉽게 안드로이드에서 시놀로지 DS get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토렌트를 다운로드 해볼게요.

 

▼ 1. DS get 앱을 다운로드하고 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DS get 다운로드


▼ 2.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메인 메뉴


▼ 3. 토렌트 검색을 위해서 브라우저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뉴 - 브라우저


▼ 4. 구글 google.com 을 입력해서 이동합니다. 북마크 버튼을 눌러서 주소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 검색


▼ 5. 아무 토렌트나 받기 위해서 영화토렌트라고 검색을 합니다. 최상단에 토렌트큐큐로 들어가볼게요.

영화토렌트 검색


▼ 6. 마그넷 링크를 눌러 토렌트를 받습니다.

마그넷 링크


▼ 7. 자동으로 추가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추가 버튼을 눌러 마그넷을 엽니다.

토렌트 마그넷 추가


▼ 8. 작업 메뉴를 누르면 다운로드 하는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메뉴 - 작업


▼ 9. 아직 시작은 안했지만 잘 들어왔네요. 삭제를 하려면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토렌트 아이템 메뉴


▼ 10. 삭제 또는 일시 정지 / 폴더 변경 등이 가능합니다.

토렌트 삭제


▼ 11. 삭제 버튼을 누르면 진행중이던 토렌트 작업이 끝납니다.

토렌트 삭제 확인


 

자 이제 안드로이드에서 쉽게 시놀로지에 토렌트 다운로드 명령을 할 수 있습니다. 누워서 컴퓨터에 명령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저는 시놀로지에 토렌트를 받으면 자동으로 피드를 제거하는 기능을 추가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포스팅 해볼게요.

 

불법으로 토렌트를 다운받으면 처벌 받을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인가요?

즐거운 시청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