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 유튜브 다음 동영상 자동 재생 끄기

 YouTube 자동 재생 

 

유튜브 동영상 자동 재생은 매우 편리하기도 하지만 원치않는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될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보통 운동을 할 때 유튜브 영상을 보곤 하는데 광고 때문에 답답하기도 하지만 엉뚱하게 자동재생이 되서 불편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아무생각 없이 유튜브를 틀어놓을 때는 오히려 자동재생이 되는 것이 편하더군요.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자동 재생되는 AI 영상은 보통 사용자가 많이 보는 영상을 기준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자동 재생을 켜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 1. 우선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자동재생을 끄는 방법입니다. 동영상 화면을 한번 터치해주면 약간 검은 화면으로 변하면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노출됩니다. 상단에 재생 스위치 버튼을 눌러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아이폰 YouTube 자동 재생


 

 

 

▼ 2. 다음은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에서 끄는 방법입니다.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위치에 해당 버튼이 있습니다. 일시 정지 모양의 아이콘이 되면 자동재생을 끈다는 의미가 됩니다.

아이패드 YouTube 자동 재생


 

 

 

▼ 3. 마지막으로 PC에서의 재생화면입니다. PC에서는 마우스를 롤 오버 했을 경우에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오버레이됩니다. 이때 마찬가지로 재생 스위치 버튼을 켜서 자동 재생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PC YouTube 자동 재생


 

 

지금까지 YouTube를 통해서 자동재생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매우 간단한 동작이지만 모르면 찾아보게 되더군요. 저와 같이 고생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또한 광고를 차단하고 Youtube를 시청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다음 블로그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tttap.tistory.com/270

 

[ YOUTUBE ]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무료 재생 광고 제거

유튜브 광고 제거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폰에서 유튜브 백그라운드 음악 재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 계정이 아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에서는 사용 못하고 있었는데요. 백그라운드 재생

tttap.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